올리브영 세일 남자 화장품,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 얼마나 자연스러울까?
"본 포스팅은 남모리가 일체의 대가 없이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 남기는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남모리입니다.
요새 올리브영 세일이 한참이죠? 그래서 오늘은 올리브영 세일 남자 화장품 리뷰입니다.
'바로 그라펜 핸섬 커버쿠션' 인데요,(남자 쿠션)
남모리는 작년 올리브영 세일 때 구매 후 사용하기 무난해서 두 번째 구매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빈지노 씨가 추천하는 이 그라펜 핸섬 커버쿠션.
뭐가 좋을까요?
남자 쿠션 중, 드물게 호수가 있다!
남자라고 다 피부톤이 어두운 게 아니죠. 그렇다고 모두 밝은 것도 아닙니다.
많은 남자 화장품은 호수 그니까 색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매우 적습니다.
그에 비해 현재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은 1호 그리고 3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호가 밝은 피부톤을 위한,
3호가 어두운 피부톤을 위한 색상이네요.
적절한 호수 차이가 그라펜 공식 홈페이지에 잘 표현되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그런데 직접 써보니 어두운 피부가 1호를 써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꽤나 자연스럽게 피부가 연출이 됩니다.
남모리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어두운 피부라고 해서 무조건 어두운 커버쿠션을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러니 직접 올리브영 세일에 맞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써보고 판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외관 디자인이 남자들이 쓰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제품 이미지 사진을 가져오기 위해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 페이지에 방문해 보니
최근 외장 디자인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카모 스타일이었는데, 좀 더 세련되게 바뀌었네요.
(사실 저는 카모 디자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다음에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을 살 때는 신규 디자인으로 구매 가능하겠네요)
바르고 시간을 보내보니
자연스러움 >> 커버력
커버가 너무 심하게 되면 분명 자연스러움은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이 남자 쿠션이다 보니 확실히 자연스러움에 신경을 썼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막 남자 쿠션을 썼을 때 보다 약 한 시간 정도가 지나니 훨씬 자연스러웠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 또한 다른 제품에 모두 녹아버리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그만큼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남모리는 지성이라 타제품을 쓰면 번들거림이 좀 심한 편이었는데요,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도 약간은 있었으나 타제품에 비해서는 현저히 번들거림이 덜했습니다.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 충분한 양
여자분들께 물어보면 보통 쿠션 제품들의 아쉬운 점이 용량이라고 합니다.
남모리가 직접 써 봤을 때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은 적은 양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썼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주 4회를 기준으로 5개월 사용하였습니다.)
쿠션을 한 번에서 두 번 찍으면 얼굴 반쪽은 커버했었으니 이 정도면 꽤 오래 쓰겠죠?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남자 화장품 추천, 그중에 첫 번째 그라펜 핸섬 커버 쿠션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남모리는 다음에도 남자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리뷰로 만나겠습니다!!